Quantcast

‘마더’ 이보영-허율, 새로운 보금자리 스틸컷 공개…‘예수정은 어떤 존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마더’ 허율이 의문의 한 할머니와 오손도손 인형 놀이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29일 tvN ‘마더’ 측은 이보영과 허율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방송에서 수진이 터미널에서 만난 라여사(서이숙 분)에게 혜나의 위조여권을 부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그는 여권은커녕 도피자금 천만원을 잃고 인신매매 위험에 빠지는 등 고난이 이어져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폭발시켰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허율이 예수정(글라라 역)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허율은 특유의 해맑은 웃음을 터트리며 예수정과 함께 마트료시카(러시아 인형) 놀이를 하고 있다.
 
허율의 천진난만한 표정은 스틸 만으로도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다. 앞서 새까만 속내를 가지고 있던 서이숙(라여사 역)과는 분위기가 다른 예수정이 이보영 허율 모녀에게 어떤 존재일지 궁금증이 일고 있다.
 
‘마더’ 이보영 허율 예수정/ tvN
‘마더’ 이보영 허율 예수정/ tvN

그런가 하면 이보영은 창문 너머 두 사람의 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그는 해맑은 웃음의 허율에게 안도하면서도 걱정 어린 시선을 보내고 있다. 이에 새로운 장소로 이동하게 된 가짜 모녀 이보영 허율에게 어떤 사건이 발생할지 궁금증이 폭발한다.
 
이에 대해 tvN ‘마더’ 제작진은 “가짜 모녀 수진, 혜나가 인천을 떠나 새로운 장소로 이동하며 또다른 여정이 시작된다”며 “수진과 혜나가 진짜 모녀가 될 수 있을지 이들의 로맨스뿐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의 사연들이 시작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마더’는 첫 방송부터 강렬한 메시지를 던지며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마더’(연출 김철규/ 극본 정서경/ 제작 스튜디오드래곤)는 엄마가 되기엔 차가운 선생님과 엄마에게 버림받은 8살 여자 아이의 진짜 모녀가 되기 위한 가짜 모녀의 가슴 시린 모녀 로맨스다. 이 드라마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Tag
#마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