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YJ-송지효, 교육과학기술부 온라인 홍보대사로 위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혁 기자) 교육과학기술부(장관 이주호)는 11월 16일(수) 학교문화의 개선을 위해 가수 JYJ와 연기자 송지효를 교육과학기술부 온라인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 교육과학기술부 온라인 홍보대사로 위촉된 JYJ와 송지효 그리고 이주호 교과부 장관, 사진=교육과학기술부


JYJ는 지난 9월 새 앨범 'IN HEAVEN'을 발매하고 일본과 유럽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한류스타로서 학생과 청소년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으며, 송지효는 MBC ‘계백’, SBS ‘런닝맨’에 출연중이며 학생과 청소년에게 솔직하고 성실한 이미지로 사랑받고 있다.
 
이주호 장관은 “온라인 홍보대사로 위촉된 JYJ와 송지효는 자기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며 교육기부에 관심이 많고, 학생과 청소년들에게 인기가 높기 때문에 교육과학기술부가 학생과 청소년들과의 소통을 활성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말하며, “특히 따돌림, 욕설, 폭력 등의 형태로 나타나는 잘못된 학교문화를 긍정의 문화로 바꾸는 데 많은 활동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또한 이주호 장관은 “JYJ 와 송지효가 대가 없이 교육기부 형식으로 온라인 홍보대사 활동을 하는데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들의 활동이 교육기부 활성화를 위해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라고 언급하였다.
 
교육과학기술부는 온라인 홍보대사인 JYJ , 송지효와 함께 '폭력․따돌림 없는 학교만들기'의 일환으로 국민들이 쉽게 부를 수 있는 공감송을 제작할 예정이다.JYJ와 송지효는 온라인 공모로 선정된 노랫말(주제 : ‘따돌림 없는 교실’)로 공감송을 제작하여 2011년 11월 말부터 학생들에게 보급함으로써 폭력, 따돌림 없는 학교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 나갈 예정이다.
 
한편, JYJ 와 송지효는 학교문화 개선 등을 위해 교육과학기술부가 추진하는 주요정책과 관련하여 트위터 등 SNS를 통해 학생과 청소년들이 공감할 긍정의 메시지도 지속적으로 전파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