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키워드#보아’ 보아-김동욱 PD, “샤이니 키? 팬이자 친동생 그리고 좋은 관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보아가 ‘키워드#보아’를 함께 촬영했던 샤이니 키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2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KBS 미디어센터 심석홀에서 보아의 신곡 ‘내가 돌아’ 및 XtvN ‘키워드#보아’ 론칭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보아와 ‘키워드#보아’의 김동욱 PD가 참석했다.

이미 온라인에 ‘키워드#보아’는 10화까지 공개가 된 상태다. 이 프로그램은 보아뿐만 아니라 샤이니 키도 함께 출연해 화제가 됐다.

김동욱 PD - 보아 / SM ent. 제공
김동욱 PD - 보아 / SM ent. 제공

김동욱 PD는 “애정을 가진 누군가의 시점으로 애정을 가지고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관찰자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과거 자신이 보아의 팬클럽 1기라고 밝힌 키의 출연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샤이니 키와 첫 면담에서 ‘누나는 인간적인 사람인데 지레 어려워하는 것 같다’고 말하더라”라며 만남을 추억했다.

또한, “샤이니 키는 보아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아주 잘 끌어내 준다. 그래서 자막이나 CG로 과하게 포장하지 않고 담백하게 보여주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한 취재진이 보아에게 “샤이니 키 군에게 남자다운 모습을 느낀 적 있냐”고 물었다.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김동욱 PD - 보아 / SM ent. 제공
김동욱 PD - 보아 / SM ent. 제공

보아도 웃으며 “기범(샤이니 키)이가 나보다 다섯 살이나 어린데…. 이 친구가 남자답고 어쩔 때는 기대고 있구나, 생각이 들 정도로 남자다운 모습을 봤다”고 말했다.

그는 샤이니 키와의 촬영현장을 회상하며 “기범이랑은 정말 친누나, 친동생처럼 자주 연락한다. 형제를 얻은 기분이다”고 말했다.

샤이니 키와 보아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XtvN ‘키워드#보아’는 오는 28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Tag
#보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