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럭여사’ 정재은, 꿀잼 매력의 슈퍼루키…연극 ‘발렌타인 데이’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배우 정재은이 2018년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매력으로 ‘우럭여사(우아한 럭비공)’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은 정재은이 오랜만에 본업인 무대로 돌아와 열연을 펼친 연극 ’발렌타인 데이‘가 14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연극 ‘발렌타인 데이’는 “21세기 러시아 연극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다”는 평을 받으며 유럽 전역을 뒤흔들고 있는 천재 극작가 이반 븨릐파예프(Ivan Vyrypaev)의 2009년 작품으로 정재은은 평생을 걸쳐 한 남자를 기억하는 처절한 사랑의 주인공 발렌티나 역을 맡았다. 나이와 시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극의 중심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한 30년 연극 베테랑 정재은의 ‘명불허전’ 연기에 관객들의 찬사와 호평이 쏟아졌다.
 
정재은은 지난해 SBS 예능 ‘싱글와이프’에 출연해 ‘우럭여사’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우아함 속에 숨겨진 허당 매력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발산한 정재은은 2017 SBS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거머쥐며 예능계의 ‘핫’한 슈퍼루키에 등극했다. 그런 정재은이 올 한해 본업으로 복귀해 연극 ‘발렌타인 데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활동에 주력한다. 연극 무대를 중심으로 예능, 드라마, 영화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열일’을 예고한 정재은의 2018년 활약이 기대된다.
 
정재은 / 굳피플 ENT
정재은 / 굳피플 ENT
 
소속사 굳피플 측은 26일 “작년 한해 예능으로 큰 사랑을 받은 정재은은 2018년에는 연기에 더욱 몰두한다.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것”이라고 밝혀 이후 무대와 브라운관, 스크린을 넘나들며 펼쳐질 종횡무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정재은은 ‘싱글와이프2’에도 깜짝 출연해 특유의 꿀잼 매력을 발산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배우 정재은의 앞으로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