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재범, 아시아인의 인권보호에 앞장 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글로컬 뮤직엔터테인먼트 채널 SBS MTV는 글로벌 인권보호 캠페인 ‘MTV 엑시트’에 참여한 떠오르는 한류스타 ‘박재범’의 모습을 담은 <박재범 스페셜 인 엑시트>를 오는 20일(일) 밤 9시 30분에 방영한다.
 
<박재범 스페셜 인 엑시트>에서는 박재범이 지난10월 29일 마닐라에서 2만5천 여명의 팬들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된 ‘MTV 엑시트 콘서트’ 무대에 올라 선보인 뜨거웠던 열기의 공연 모습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그가 인신매매 피해여성 보호소를 찾아 그들의 아픔을 위로하고 춤과 노래를 가르쳐주는 훈훈한 장면도 볼 수 있다.

▲ MTV 엑시트 콘서트 마닐라의 박재범, 사진=SBS MTV


 
특히 최근 영화배우로서의 활동을 개시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박재범은 ‘MTV 엑시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필리핀 지역 언론을 통해서 비중 있게 소개되며 현지에서의 그의 유명세를 실감케 했다. 또한 ‘MTV 엑시트 콘서트’에서 헤드 라이너로 나선 박재범은 ‘어밴던드 (Abandoned)’, ‘위다웃 유 (Without you)’, ‘투나잇 (Tonight)’과 함께 팝스타 ‘릴 웨인’의 ‘식스 풋 세븐 풋 (6 Foot 7 Foot)’ 등을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공연에서는 국내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제이슨 므라즈 (Jason Mraz)’, 캘리포니아 출신 얼터너티브 락 밴드 ‘에벌린 (Evaline)’ 등 국제적 스타들과 필리핀 현지 인기 가수도 무대에 올라 MTV 엑시트의 취지 및 인신매매 근절을 위한 메시지를 전했다.

▲ MTV 엑시트 콘서트 마닐라의 박재범, 사진=SBS MTV


 
‘MTV 엑시트 캠페인 (MTV End Exploitation and Trafficking (EXIT) Campaign)’은 MTV가 미국과 호주의 국제원조기관 ‘유세이드 (USAID)’, ‘오스에이드 (AusAID)’ 그리고 ‘동남아시아국가연합 (ASEAN)’과 공동 진행하는 글로벌 인권보호 캠페인으로, 무료 라이브 콘서트, TV프로그램, 뮤직비디오, 영화, 온라인 콘텐츠 등 다양한 툴을 활용해 인권유린의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아시아를 비롯한 많은 나라의 젊은 세대들에게 ‘인권착취(Exploitation)’와 ‘인신매매(Trafficking)’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산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한편, SBS MTV는 이 외에도 오는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에이즈에 대한 인식 전환을 위해 ‘더바디샵’ 및 ‘한국스탠다드차타드금융지주’와 함께 <2011 에이즈 예방 캠페인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으로, 전 세계 젊은이들의 사회적 이슈에 관한 인식 전환을 위한 MTV의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박재범 스페셜 인 엑시트>는 오는 20일(일) 밤9시 30분에 방영하며, 기타 ‘MTV엑시트 캠페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mtvexit.org/)와 SBS MTV 홈페이지(www.mtv.co.kr)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