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웃사이더, 2월 1일 싱글 ‘3.14’ 발매…‘6개월만의 앨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은진 기자] 아웃사이더가 오는 1일 싱글 '3.14'를 발매한다.

26일 오앤오 엔터테인먼트는 당사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래퍼인 아웃사이더가 2월 1일 싱글 ‘3.14’를 발매한다고 알렸다.

아웃사이더는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힙통령 장문복과 성현우, ‘언프리티랩스타’의 타이미, 아시아 최고의 비트박스 퍼포먼서 투탁 등 소속 아티스트들의 앨범을 지원하며 자신의 작품 활동을 한동안 뒤로 미뤘다.

작년 7월 강남과 함께 작업한 인앤아웃 프로젝트 싱글 ‘Street Love’ 이후 6개월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오랜만에 아웃사이더의 감성을 마주할 수 있는 싱글 ‘3.14’는 삶에서 마주하게 되는 많은 종류의 아픔과 다툼, 상처에 대한 이야기를 진실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아웃사이더 / 오앤오 ent
아웃사이더 / 오앤오 ent


군 전역 후 6년째 이어오고 있는 청소년들을 위한 토크콘서트로 대한민국의 청소년, 젊은이들을 위해 오랜 시간 다방면으로 활동해온 아웃사이더 자신의 경험이 토대가 될 것이다. 

아웃사이더는 앨범 작업 외에도 청소년 뮤직 토크콘서트를 6년째 쉬지않고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등 청소년을 대표하는 강연자로서도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으며, 청소년 폭력예방 세줄땋기 캠페인을 실천하며 SNS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아웃사이더의 싱글 ‘3.14’는 2월 1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