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페이브’ 이수진, 친필메시지로 ‘믹스나인’ 출연소감 공개…“꿈이 현실이 된 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믹스나인’에서 아쉽게 하차한 페이브 소속 연습생 이수진이 정성어린 손글씨로 깜짝 근황을 전해 화제다.

이수진은 지난 25일 밤, 페이브걸즈 공식 SNS에서 그 동안 성원해준 팬과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친필 감사 메시지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페이브 ent.
페이브 ent.

가장 먼저 이수진은 “안녕하세요~ 페이브 연습생 이수진입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믹스나인에 출연 하면서 제가 꿈꿔왔던 많은 일들이 현실이 되었던 것 같다”며 “응원해 주시고 소중한 시간을 내어 열심히 투표해 주신 많은 분들의 응원과 사랑 너무 감사 드린다”는 의젓한 출연 소감을 밝혔다.

특히 갑작스런 프로그램 하차와 관련해 이수진은 “‘믹스나인’에서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하게 되어 아쉽지만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들을 보여드린 것 같아서 기쁘다”며 심경을 밝혔다. 이어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고 걱정 하셨을 텐데 저는 잘 회복하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이수진은 “앞으로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해서 여러분들 앞에 다시 찾아갈 테니까요. 저희 페이브걸즈 잊지 말고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라며 2018년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는 페이브걸즈와 이수진의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 넣기도 했다.
이수진 / 페이브 ent.
이수진 / 페이브 ent.

페이브 소속 연습생 이수진은 탄탄한 실력과 ‘노력파’ 면모, 러블리한 비주얼로 크게 주목 받으며 ‘믹스나인’의 첫 ‘소녀센터’로 발탁, 이후 톱9의 자리를 꾸준히 지키는 등 연일 두각을 보여온 화제의 참가자다. 지난 12월 말 갑작스런 사고에 따른 부상으로 프로그램에서 아쉽게 하차하게 된 이수진은 입원치료를 거쳐 현재 퇴원해 통원치료에 매진하고 있다.

이수진을 제외한 페이브 소속 연습생 이수민, 김보원은 26일 밤 11시 방송되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 생방송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 대망의 정식 데뷔조 등극을 위한 여정을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