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연우 ‘나와 같다면’, 2600만 일촌이 뽑은 ‘가장 듣고 싶은 곡’ 1위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규아 기자)
▲ 사진=SK커뮤니케이션즈, 가수 김연우


가수 김연우가 부른 ‘나와 같다면’이 2,600만 싸이월드 일촌들의 ‘공감’을 받아 ‘싸이월드 공감 페스티벌, With you’에서 ‘가장 듣고 싶은 곡’ 1위를 차지했다.


싸이월드는 지난 11월 초, 싸이월드 일촌을 대상으로 인순이, 김연우, 자우림 등  ‘싸이월드 페스티벌, With you’ 출연진들로부터 직접 듣고 싶은 노래를 선정하는 ‘공감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총 47,621,695명이 참여한 이 투표에서 11,273,181명이 선택, 약 23%의 득표율로 김연우가 부른 ‘나와 같다면’이 1위로 선정됐다. 중복 투표.


김연우는 지난 5월 ‘나가수’에서 김장훈의 ‘나와 같다면’의 열창에도 불구하고, 1차, 2차 합산 결과 7위로 탈락해 시청자의 아쉬움을 산 바 있다. 이번 이벤트 결과를 확인한 싸이월드 일촌들은 “김연우는 진작 1위였다”, “연우신의 ‘나와 같다면’을 직접 들을 수 있다니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외에도 인순이의 ‘아버지’, 바이브의 ‘술이야’ 등이 일촌들이 가장 ‘공감’하는 곡으로 선정됐다. 출연진들 모두 1위 곡을 ‘싸이월드 페스티벌, With you’ 현장에서 일촌들을 위해 직접 부를 예정이다.


‘싸이월드 페스티벌, With you’는 오는 19일 토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추억, 사랑, 꿈’의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인순이, 김연우, 자우림, 바이브와 바비킴 등 나가수 출연 가수들의 무대로 꾸며진다.


한편, ‘싸이월드 페스티벌, With you’ 현장은 온라인과 모바일 생중계를 통해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모바일 네이트(m.nate.com) 접속 후 공감 페스티벌 배너 광고를 터치하면 생중계 페이지로 이동된다. 또한 싸이월드 뮤직(music.cyworld.com)에서도 생중계를 볼 수 있다. 무선네이트의 프리존, 혹은 싸이월드에서 공감 페스티벌 배너를 클릭해도 페스티벌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정태호 SK컴즈 싸이월드 마케팅팀장은 “’공감 투표’는 싸이월드 페스티벌에서 듣고 싶은 곡을 일촌들이 직접 선정할 수 있어 다양한 이벤트중 가장 뜨거운 참여를 보였다”며 “현장 생중계로 현장에 참여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일촌들을 비롯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노래로 ‘공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생중계 플랫폼 안내>
■ 온라인 웹페이지: http://music.cyworld.com/event/event_view.asp?pEventId=1431
■ 모바일 웹페이지: http://m.music.cyworld.nate.com/mobile/cymusic/event/festival_live...asp
■ 모바일 무선네이트
1) 프리존>상단 ' Cyword festival '배너클릭
2) Nate>커뮤니티>싸이월드 >' Cyword festival '배너클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