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OCN '특수사건전담반 TEN' 극장시사회 평점 9.6... 웰메이드 수사물 탄생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혁 기자) 국내 수사물의 계보를 이을 OCN의 범죄수사스릴러 <특수사건전담반 TEN>(이하 ‘TEN’)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했다.
▲ OCN '특수사건전담반 TEN' 스틸컷, 사진=CJ E&M

OCN이 오는 18일(금) 밤 12시 첫방송을 앞두고 일반인 대상으로 1화를 극장시사회를 진행할 결과, 평점 9.6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얻은 것.
 
이번 시사회는 OCN이 1화 ‘테이프 살인사건’ 편을 비공개로 내부 시사를 마친 후 작품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을 갖고, 일반인 극장시사회 개최를 긴급 결정한 것이라 더욱 관심을 끌었다. 작품을 직접 보지 않으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수준 높은 웰메이드 수사물이라는 판단 하에, 입소문 전략을 선택하고 이례적으로 120분 분량의 전편을 첫방송 전에 극장에서 시사를 하기로 한 것이다.
 
지난 16일(수) 상암CGV에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극장시사회는 주상욱, 김상호, 조안, 최우식 등 주인공들이 함께 자리해 더욱 빛내줬다. 특히 저녁시간 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참석률과 2시간 내내 잡음 하나 들리지 않을 만큼 숨을 죽인 채 작품에 몰입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시사를 마친 관객들은 “수사반장 이후 최고의 수사물”, “영화 이상의 압도적인 스토리” “영상미! 스토리! 웅장한 사운드! 카리스마 있는 드라마!” “반전에 반전! 예측할 수 없는 탄탄한 스토리. 지루함을 느낄 틈이 없었다”라며 호평을 쏟아냈다. 뿐만 아니라 SNS와 블로그를 통해 시사평과 함께 ‘본방사수’를 추천하고 있어 벌써부터 첫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