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우, 아버지 잃고 연기자 결심...‘이미숙의 배드신’에서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혁 기자) 배우 서우가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죽음에 큰 충격을 받고 1년 간 방황했던 사연을 털어놓아 눈길을 끈다. 푸드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의 ‘배드신(Bad Scene)’ 7화에서 방송 사상 최초로 자신의 가족사를 전할 예정인 것. 
 

▲ ‘이미숙의 배드신’에 출연한 서우, 사진=CJ E&M


인생의 배드신(Bad Scene)을 묻는 질문에 울먹이며 잠시 말을 잇지 못하던 서우는 갑작스럽게 돌아가신 아버지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시작했다. 서우는 “늦둥이 막내 딸로 사랑을 독차지했었기 때문에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죽음에 큰 충격을 받았다”며 “장례를 치르고 1년 간은 정말 힘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 서우와 윤희석, 사진=CJ E&M


이어 “하지만 이것이 연기자를 결심하게 된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슬픔을 극복하기 위해 정신차리고 무언가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것. 서우는 “아버지가 제가 철들라고 돌아가신 것 같다"고 눈물을 흘리면서도 의연한 모습을 보여 감동을 안겼다.

▲ 서우, 사진=CJ E&M

 
이 밖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일반인 남성을 짝사랑 하고 있다는 깜짝 고백과 드라마 촬영 당시 3일 동안 씻지 못한 채 배우 천정명과 포옹신을 촬영한 이야기, 서우의 코고는 소리에 놀란 아기가 울음을 터트렸던 사연 등도 공개된다. 또한 드라마를 통해 인연을 맺은 이미숙에게 ‘엄마’라 호칭하며 친분을 과시하고 직접 ‘전복 영양찜’을 만들어 선물하는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 배우 이미숙과 서우, 사진=CJ E&M


여배우의 맛있는 토크쇼 ‘이미숙의 배드신’은 힘들었지만 스타들의 인생 전환점이 됐던 ‘배드신’(Bad Scene)을 각자의 사연이 담긴 음식을 먹으며 풀어내는 토크쇼. 메인 MC 이미숙만이 할 수 있는 직설 화법으로 스타들의 진솔한 내면 인터뷰를 담아내고 있다. 서우가 출연한 ‘이미숙의 배드신’은 오는 19일(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