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팀(Tim), 콘서트에 특별한 팬 초청해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혁 기자) 가수 팀과 특별한 팬과의 훈훈한 사연이 화제다.
 
▲ 가수 팀(Tim), 사진=룬컴

오는 20일 연세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6년만의 단독콘서트 'For You(포유)'를 여는 팀은 자신과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 한 팬을 직접 공연에 초청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팀과의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 팬은 지난주 10일 홍콩에서 공연을 마치고 돌아온 팀이 공항에서 자신의 음악이 고스란히 들어가 있는 고가의 음악작업용 노트북을 잃어버려 애가 타던 중 되찾아준 한 팬으로 팀은 너무나 감사한 팬에게 보답으로 자신의 콘서트에 그를 직접 초대한 것이다.
 
새 미니앨범 ‘...하루가 길다’ 발매를 기념함과 동시에 8년동안 변함없이 자신을 지지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공연을 마련한 팀은 이번 기회를 통해 꾸며진 모습이 아닌 가장 자연스러운 모습과 함께 훈훈한 사연의 주인공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특히 팀은 이번 공연의 연출에도 참여해 기타, 드럼, 피아노 등 여러가지 악기들의 수준급 연주실력과 함께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닌 락커의 모습 등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카멜레온 같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소속사 식구인 이루마와 김보경이 게스트로 출연해 각각 피아노와 기타가 어우러진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치며 새롭고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는 시간도 준비 중이다.
 
올 한해 드라마 OST와 뮤지컬 출연 등 다양한 경험을 통해 가수에서 뮤지션으로 거듭난 팀은 더욱더 안정된 가창력과 풍부해진 표현력을 뽐내며 진한 감동을 선물해 줄 것이다.
 
한편 6년만에 열리는 팀의 단독 콘서트 'For You(포유)'는 오는 20일(일) 7시 연세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