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크라잉넛, 맥심(MAXIM) 표지 인터뷰…“공연하다 속옷 받아본 적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남성지 맥심(MAXIM)이 밴드 크라잉넛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25일 맥심은 올해로 데뷔 22년 차를 맞은 크라잉넛이 맥심 2월호 표지 모델로 선정되어 특유의 개성과 에너지를 발산했다고 전했다.

크라잉넛은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그들의 히트곡 ‘말달리자’에 대해 묻자 보컬과 기타를 맡은 박윤식은 "어딜 가도 그 노래만 부탁해서 솔직히 짜증 난적도 있다. 하지만 말끔하게 양복 입은 분이 유독 ‘말달리자’에 열광하고 망가질 때 보람이 크다"라고 답했다.

이어 기타리스트 이상면은 “안 질린다. 연습을 덜 해서 난 아직도 틀린다”라고 말했다.

그들은 “공연하다 여자 속옷 무대로 날아온 적도 있었다”며 공연 에피소드를 회상했다.

‘캡틴락’ 베이시스트 한경록과 드러머 이상혁은 “록 좋아하는 여자가 힙합 좋아하는 여자보다 자기 색도 확실하고 더 예쁜 것 같다”며 이성에 대한 이야기도 들려줬다.

건반, 피리 등을 맡은 김인수는 “40대 돼도 철없고 술 좋아하고 여자 좋아하고. 남자는 다 똑같다”라고 태연히 말했다.

“크라잉넛이 생각하는 진짜 남자는?”이라는 마지막 공식 질문에 멤버들은 “남성호르몬 수치가 높은 게 진짜 남자다!”, “진짜 남자는 마지막 삼겹살을 그녀에게 양보할 수 있는 남자다”, “수르스트뢰밍(스웨덴의 냄새 역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남자가 진짜다” 등의 답으로 진지하게 갑론을박을 벌였다.

맥심(MAXIM) 2월호 표지
맥심(MAXIM) 2월호 표지

크라잉넛은 3월 3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클럽 FF에서 ‘크라잉넛 쇼’를 연다.

캡틴락 한경록은 크리스마스, 핼러윈과 더불어 홍대 3대 명절이라는 자신의 생일 경록절에 밴드들을 모아 재밌는 페스티벌을 열 계획이라고.

또한 크라잉넛은 “올해는 반드시 크라잉넛 8집을 발매하겠다”는 포부도 맥심 인터뷰에서 밝혔다.

한국 펑크 록의 살아있는 전설 크라잉넛과 함께한 2018년 맥심(MAXIM) 2월호에서는 이밖에도 섹시상큼 아나운서 박신영의 표지 화보, 화제의 먹방 유투버 밴쯔, 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에서 맹활약 중인 배우 반소영 등 다양한 인물들의 화보와 인터뷰를 함께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