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싱글와이프2’ 경맑음, 유암종 고백 “전이만 없다면 수술 통해 완치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정성호 아내 경맑음이 ‘싱글와이프2’서 유암종 고백을 했다.
 
24일 방송된 SBS ‘싱글와이프2’에서는 경맑음의 충격 고백이 좌중을 놀라게 했다.
 
이날 경맑음은 유암종 진단을 받았었던 사실을 고백. “갑자기 내일 죽을 것 같았다. 너무 무서웠다”고 고백했다.
 
아이들에게 형제를 만들어 주기 위해 다산을 결정했던 경맑음. 하지만 그의 몸은 받아주질 못 했다.
 
유암종은 증식 속도가 빠르지 않아 초기에는 아무런 증상도 나타나지 않는 바. 하지만 전이가 시작되면 안면홍조 설사 흉부압박감 호흡곤란 등 다양한 증상들을 발생시킨다.
 

경맑음 유암종/ 싱글와이프2
경맑음 유암종/ 싱글와이프2
 
유암종은 다른 장기로 전이만 없다면 완전히 제거하는 수술로 완치 가능. 완치가 엇더라도 대부분 환자들이 오래 생존한다.
 
경맑음에게 소리없이 찾아온 유암종. 그의 고백으로 시청자들의 응원의 물결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