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더쇼’ 오마이걸, 여중생 미라클 울리는 감동의 1위…‘기쁨을 품은 비밀정원’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01.23 22:2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1.위.가.수 오마이걸(OH MY GIRL).
 
23일 SBS MTV ‘더쇼’는 공식 트위터에 “136회 더쇼 초이스 주인공은? 요정들의 #비밀정원 으로 초대 해  모두 푹~ 빠지게 만든 #오마이걸!! 더쇼 초이스 수상을 축하합니다~ 오마이걸 하고 싶은 거 다 해! #더쇼 #TheShowChoice #THESHOW”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오마이걸(OH MY GIRL)은 밝은 모습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들은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더쇼’ 1위 등극 이후 팬들로부터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오마이걸 / SBS MTV ‘더쇼’ 공식 트위터
오마이걸 / SBS MTV ‘더쇼’ 공식 트위터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오마이걸(OH MY GIRL), 1위가수니뮤”, “오마이걸(OH MY GIRL), 여중생 광광 울어욧ㅠㅠ”, “오마이걸(OH MY GIRL), 빛.마.이.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오마이걸은 새 앨범 ‘비밀정원’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들은 23일 SBS MTV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2013년 ‘시크릿가든’(타이틀곡 ‘노노노’) 앨범 활동으로 음악방송 1위에 오른 에이핑크 이후 ‘비밀정원’(시크릿가든)이라는 이름의 앨범으로 음악방송 1위에 오른 걸그룹이 한 팀 더 탄생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