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겟잇뷰티’, MC 군단의 특별한 시청률 공약…“3%넘으면 수영복 입고 진행하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겟잇뷰티2018’이 확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동시에 특별한 시청률 공약으로 눈길을 끌었다.
 
23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겟잇뷰티2018’제작 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네 명의 주역 MC 장윤주, 김도연, 김수미, 문가비와 유희경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겟잇뷰티’는 지난 2006년 첫 방송을 시작. 12년의 역사를 가진 뷰티계의 원조이자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번 ‘겟잇뷰티2018’은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꾸려진다. 특히 장윤주, 김도연, 문가비, 김수미 등 개성 넘치는 MC군단과 이수현이 스페셜 크루로 적재적소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이은주 교수, 안인숙 원장, 한수민 원장, 박정민 에디터까지 각 분야를 대표하는 뷰티 전문가들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선보인다.
 
네 명의 MC군단과 전문가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도연-장윤주-문가비-김수미/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김도연-장윤주-문가비-김수미/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장윤주는 특별한 시청률 공약을 걸어 이목을 끌었다.
 
네 명의 MC들은 우월한 몸매의 소유자들답게 당당함이 넘치는 공약을 내걸었다.
 
장윤주는 “이번 겟잇뷰티가 3%가 넘었으면 좋겠다. 3%가 넘는다면 네 명의 MC가 수영복을 입고 진행 하겠다”며 “요즘 예쁜 원피스 수영복도 많으니까요”라며 웃음을 지었다.
 
이에 김도연은 “시청률 3%가 넘는다면 충분히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쿨한 반응을 보였다. 문가비는 “원피스 수영복이 아닌 비키니도 입을 수 있다”며 당찬 포부를 내비치며 김수미는 또한 “해야죠. 괜찮을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김도연-장윤주-문가비-김수미/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김도연-장윤주-문가비-김수미/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겟잇뷰티2018’은 크게 3개의 코너로 진행된다. 먼저 믿고 걸러 쓰는 ‘겟뷰 추천템’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뷰라벨’, ‘꿀팁을 삽니다’라는 주제로 펼쳐지는 ‘뷰티 꿀팁 콜라보레이션’, 뷰티신상 Two 라이브 방송을 표방하는 ‘라라리뷰’ 코너를 선보인다.
 
이에 MC 군단과 전문가 군단이 각자의 매력을 어떻게 조화시켜 프로그램을 이끌어갈지 기대되는 바.
 
제작진은 “‘겟잇뷰티2018’은 “MC군단과 전문가 군단, 시청자와 뷰티 인플루언서 등이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파격의 뷰티 버라이어티쇼를 만들어갈 것이라며 12년간 시청자들과 함께 한 겟잇뷰티 명성을 이어갈 채비를 마친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뷰티 어벤져스가 함께한 ‘겟잇뷰티2018’은 26일 금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