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매일 콜라 마시다가 치아 몽땅 썩어버린 남성…‘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한 남성이 매일 콜라를 마시다가 치아가 몽땅 썩었다는 사실이 전해졌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미러는 콜라를 비롯한 탄산음료를 매일 마셨다가 치아를 모두 잃어버린 남성 마이클 쉐리단(Michael Sheridan, 32)의 사연을 전했다.

아일랜드 미스(Meath) 지역에 거주하는 마이클은 동네에서 소문 난 콜라 덕후였다.

아침에 눈 뜨자마자 콜라를 찾고, 하루종일 콜라병을 들고 다니며, 자기 직전에 목을 축일 때까지. 언제나 콜라와 함께했다.

점점 콜라 없이는 견디지 못할 정도로 콜라에 중독된 마이클은 하루에 최소 6리터의 콜라를 마셔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면서도 그는 수년 동안 콜라를 마신 탓에 충치가 생겨 치통을 앓는 경우가 많았지만 치과를 찾지 않고 방치했다.
 

Seamus Farrelly
Seamus Farrelly

 


결국 치아가 모두 부식되고 충치로 뒤덮이는 지경까지 이르렀다. 참을 수 없는 고통에 뒤늦게 치료해보려 했지만 치료비를 감당할 수 없었다.

이때 마이클의 사연을 접한 지역 치과의사 데이비드 머나한(David Murnaghan)이 도움의 손길을 내밀었다. 그에게 연락해 무료로 치료해주겠다고 제안한 것이다.

이후 병원에서 마이클과 만나 그의 치아 상태를 확인한 데이비드는 경악했다. 치아가 단 한 개도 빠짐없이 모두 상해버린 최악의 상태였다.

그는 치료를 통해 27개에 달하는 치아를 모두 제거하고 의치를 착용할 수밖에 없었다.

마이클은 “치아를 모두 잃고 말았지만 미소를 되찾을 수 있었다”라며 “그동안 충치 때문에 마음껏 웃지도 못했는데, 이젠 너무 행복하다”라고 심정을 드러냈다.

 

 


Tag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