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알렉시스 산체스, 인스타그램 보니?…‘등번호 7번 맨유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알렉시스 산체스가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23일 산체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체는 등번호 7번이 적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니폼을 들고 바라보는 모습이다.
 
또한, 그의 훈훈한 비주얼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여 팬들의 이목이 모이게 했다.
 

산체스 인스타그램
산체스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유니폼 잘 어울리네 ㅋㅋㅋㅋ”, “실력이 있으니까 믿습니다 ㅎㅎㅎㅎ”, “실력 보여주세여 맨유맨!!!”, “시티도 우승확률이 높긴 하지만 2위는 맨유라는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23일(한국시간) 알렉시스 산체스(29)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아스널 역시 헨리크 미키타리안(28) 영입을 발표하며 두 구단과의 스왑딜이 확정됐다.
 
이로써 산체스는 데이비드 베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등 맨유를 빛냈던 에이스들이 달았던 번호를 배정받아 맨유에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