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리티’ 블락비, 첫번째 에피소드 공개…태만지옥 죄인은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아이돌리티-블락비 신과 함께’가 베일을 벗는다.
 
Mnet(엠넷)의 디지털 채널 M2(엠투)는 23일 오후 7시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아이돌리티-블락비 신과 함께’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올해 첫 ‘아이돌리티’의 주인공은 블락비다. 지난해 ‘갓세븐의 TMI 연구소’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아이돌리티’는 블락비만을 위해 지옥에서의 재판을 재현했다.
 
그들은 ‘아이돌리티’를 통해 2018년 첫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중인 영화 ‘신과 함께’를 콘셉트로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들은 각자 염라대왕, 저승차사(변호인), 판관, 그리고 죄인으로 분해 과거에 지었던 죄에 대한 재판을 진행한다.
 
첫 에피소드의 무대 ‘태만지옥’에서 재판받을 죄인은 재효다.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공개될 재효의 죄와 함께 멤버들의 깨알 상황극에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아이돌리티-블락비 신과 함께’/ Mnet M2
‘아이돌리티-블락비 신과 함께’/ Mnet M2

블락비가 출현하는 M2의 ‘아이돌리티’는 ‘모두를 위한 예능, 모두를 위한 음악쇼는 있는데, 왜 아이돌만을 위한 예능 프로그램은 왜 없을까’라는 질문에서 착안한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가장 핫한 아이돌에게 지금 가장 핫한 트렌드를 적용해 오직 한 팀만을 위한 버라이어티쇼’를 콘셉트로 한다.
 
한편, 블락비는 지난 8일 신곡 ‘떠나지마요’로 컴백해 2주간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갔다. 이후 21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이번 앨범 활동을 끝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