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소녀주의보, 스포츠닥터스-필리핀 해외의료봉사 발대식 응원…따뜻한 ‘복지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22일 뿌리엔터테인먼트는 소녀주의보가 지난 16일 스포츠닥터스 한국마이팜제약과 탤런트 이종원이 함께하는 ‘2018 필리핀 해외의료봉사’ 발대식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복지와 나눔을 모토로하는 소녀주의보는 2017년 스포츠닥터스와 의료봉사의 연을 맺게되어 이번 ‘2018 필리핀 해외의료봉사’의 발대식에 참여했다.

소녀주의보 멤버들은 이번 해외의료봉에 함께하진 못하지만 열띤 응원을 보내며 다음 봉사에는 꼭 참여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다.

스포츠닥터스 허준영 이사장은 “필리핀 바세코 지역은 쓰레기매립지 위에 세워진 빈민촌이라 보건위생이 상당이 열악하여 대부분의 주민이 호흡기 질환, 피부 염증 질환 등을 앓고 있다”며 “소녀주의보의 응원의 마음을 담아 온 정성을 다해 주민들의 건강 상태를 살피고 봉사단과 함께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고 오겠다”고 밝혔다.
소녀주의보 / 뿌리 ent
소녀주의보 / 뿌리 ent

이들은 24일부터 28일까지 4박 5일 동안 필리핀 마닐라시 바세코 지역에 거주하는 현지인 약 1,000명을 대상으로 의료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마이팜제약이 타이틀 스폰으로 참여하며 영양제 ‘이라쎈’ 및 의료봉사를 위한 전문의약품을 나눠줄 예정이다.

소녀주의보는 곧 있을 100회 무료공연의 피날레와 함께 2집 준비에 한창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