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리수 뮤직비디오 ‘욕해버려’, 진짜 가수는 키스엔(Kiss N)…22일 음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하리수의 뮤직비디오로 알려진 ‘욕해버려’의 주인공은 키스엔(Kiss N)이었다.

22일 허니보이스엔터테인먼트는 키스엔이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새 디지털 싱글앨범 ‘욕해버려’를 발표한다고 전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욕해버려’와 수록곡 ‘디카프리오’, 두 곡이 수록돼있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박효신의 ‘바보’, 테이의 ‘닮은 사람’을 작곡한 조우진과 파파 브라더스(papa brothers)가 제작, 기획, 뮤직비디오 연출까지 하며 기존 키스엔의 스타일과 또 다른 색다른 스타일로 완성됐다.

파파 브라더스는 더원, 유리상자 , 백지영 등의 작곡을 도맡아 온 2인조 프로듀싱 팀이다.

앞서 하리수의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뮤직비디오에는 하리수가 노래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그의 가수 컴백은 아닌지 추측을 낳기도 했다.

하리수는 오랜 공백 후 프로듀서 파파 브라더스와 2월에 앨범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때 파파 브라더스 사단인 키스엔이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키스엔(Kiss N) ‘욕해버려’ 커버 / 파파 브라더스(papa brothers)
키스엔(Kiss N) ‘욕해버려’ 커버 / 파파 브라더스(papa brothers)

키스엔이 새로이 발표하는 ‘욕해버려’와 ‘디카프리오’는 모두 리드미컬하고 감각 있는 편곡이 인상적인 곡이다.

가사는 가장 현실적인 이별 이야기를 담아내어 최대한 많은 사람들의 공감대를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욕해버려’는 파파 브라더스와 음악적으로 친분이 두터운 조PD가 음악이 너무 좋다고 극찬하며 랩 피처링에 직접 나서 곡을 한 층 더 퀄리티있게 업그레이드 시켰다.

키스엔(Kiss N)의 새 디지털 싱글앨범 ‘욕해버려’는 2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