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픽] “너의 사랑이 내 전부야”…대표곡 ‘Perfect’ 주인공 여성과 약혼한 에드 시런
  • 안윤지 기자
  • 승인 2018.01.22 15: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윤지 기자] “이번에는 널 포기하지 않을 거야(I will not give you up this time). 너의 사랑이 내가 가진 전부야(your heart is all I own)”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했던 팝가수 에드 시런(Edward Christopher Sheeran)의 노래 'Perfect'는 달콤한 노랫말로 많은 사람을 설레게 했다.

어쩌면 그의 진심이 통한 것인지도 모르겠다.

에드 시런은 이 노래의 가사를 한 글자, 한 글자 써 내려가며 단 한 사람만을 생각했다.

체리 시본(Cherry Seaborn)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영국 서퍽 출신인 에드 시런과 체리 시본은 중학생 때부터 친구로 지내왔다.

어릴 때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은 각각 다른 지역으로 대학교를 진학하면서 멀어졌다.

하지만 가장 아름답게 빛났던 그 시절, 사랑했던 서로를 쉽게 잊을 수 없었다.

Instagram 'teddysphotos'
Instagram


두 사람의 마음이 닿아 있었기 때문일까. 지난 2015년 에드 시런과 체리 시본은 우연히 재회한 후 다시 연인이 됐다.

그리고 지난 20일(현지 시간), 에드 시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연인 체리 시본과의 약혼 소식을 전했다.

에드 시런은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새해 직전에 약혼자가 생겼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우리는 매우 행복한 사랑에 빠져있다”고 밝히면서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운명적으로 다시 사랑에 빠진 두 사람. 그의 노랫말처럼 그들은 같은 꿈을 꾸며 서로의 전부가 된 것이다.

한편 에드 시런의 약혼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은 진심으로 축하하며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하고 있다.


Tag
#토픽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