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 게임, ‘SuperStar BTS’ 누적 100만 다운로드 돌파…‘ARMY(아미)의 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모바일 게임 전문 제작사 달콤소프트에서 지난 18일 출시한 슈퍼스타 BTS의 뜨거운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22일 달콤소프트 관계자에 의하면 슈퍼스타 BTS가 출시하자마자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의 게임 다운로드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출시 3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슈퍼스타 BTS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슈퍼스타 BTS는 과거 출시했던 슈퍼스타 시리즈 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한 카드 수집 기능으로 게임의 생동감을 더했다. 또한 게임 속 미션 및 업적, 마이룸 컨텐츠 등 다양한 플레이 환경을 추가해 게임의 완성도도 높였다.
 
달콤소프트의 게임시너지실 박장희 실장은 “새롭게 출시된 슈퍼스타 BTS를 많이 사랑해주신 점에 대해 매우 감사드린다. 이결과로 ARMY의 영향력이 크다는 걸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 현재 1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실시간으로 이용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재빨리 반영해 질리지 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구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SuperStar BTS’ / 달콤소프트
‘SuperStar BTS’ / 달콤소프트
 
슈퍼스타 BTS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현재 한국을 비롯한 태국, 필리핀, 베트남,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홍콩 등에 출시 되었으며, 연내 북미를 비롯한 다양한 국가에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달콤소프트는 ‘SuperStar BTS’의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23~24일 이틀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S카드 한 장과 25일 업데이트를 통해 인벤토리 100칸을 확장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