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송지효-이사배, ‘겟잇뷰티콘’ 참석 확정…얼리버드 티켓 솔드 아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신개념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 송지효와 이사배가 참석을 확정했다.
 
얼리버드 티켓이 지난 17일 솔드아웃이 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한 가운데, 22일 낮 12시 1차 일반티켓 판매를 앞두고 추가 라인업을 공개한 것이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매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사랑을 받고 있는 송지효의 참석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특히 송지효는 ‘겟잇뷰티콘’에서 지난 1월 11일부터 20일까지 약 8만 명이 투표에 참여하며 진행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뷰티뮤즈’를 뽑는 설문조사에서‘K뷰티뮤즈’로 선정돼 뷰티 아이콘으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송지효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온전히 나다운 아름다움’에 대한 뷰티 토크 등을 선보이며 ‘겟잇뷰티콘’을 찾은 관람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송지효/  퍼스트룩
송지효/ 퍼스트룩

그런가 하면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배는 뷰티 퀴즈 대회를 비롯해 포토월 인증샷 타임, 평소 궁금했던 뷰티 관련해 팬들이 이사배에게 묻고 싶은 이야기등을  나눈다.
 
한편 이번에 개최되는 ‘겟잇뷰티콘’은 3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 C홀에서 진행된다. ‘겟잇뷰티콘’은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것으로 소비자(시청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데 어우러져 뷰티 콘텐츠를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하는 뷰티 페스티벌이다. 
 
이사배/ CJ E&M
이사배/ CJ E&M

이번 ‘겟잇뷰티콘’은 대한민국 최초로 대표 뷰티 콘텐츠 ‘겟잇뷰티’를 기획, 제작한 온스타일과 CJ E&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가 공동주최한다. 뷰티 전문성과 역량이 총 동원됐을 뿐만 아니라 K뷰티를 대표하는 콘텐츠로써 향후 글로벌에도 진출할 계획을 세우고 있는 만큼 이번 ‘겟잇뷰티콘’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나다운 아름다움을 찾는 여정, beYOUtiful Journey’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겟잇뷰티콘’에서 가장 눈 여겨 볼 것은 바로 ‘맞춤형 체험’이다. 자신의 피부 상태와 퍼스널 컬러를 진단할 수 있는 ‘진단존’과 고민별 뷰티 상품으로 구성된 ‘큐레이션존’을 통해 소비자 맞춤형 뷰티 체험의 기회를 만날 수 있다.
 
또한 ‘겟잇뷰티 2018’을 이끄는 장윤주 및 주요 출연진과  DIA TV의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 회사원A, 곽토리는 물론  아이린, 김진경 등 국내 최정상급 뷰티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개성공장, 글로우픽, 언니의파우치, 파우더룸 등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플랫폼이 모두 함께 모여  뷰티쇼, 옥션, 토크 세션,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
 
뿐만 아니라 톱모델 장윤주가 MC로 활약하는 ‘겟잇뷰티 2018’ 녹화를 현장에서 진행하며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겟잇뷰티콘’ 입장티켓은 31일까지 티몬, 위메프, 네이버 티켓 예약, 티켓링크, CJ몰, 티빙에서 1차 일반티켓이 판매되며, 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는 ‘겟잇뷰티콘’ 공식 쇼퍼백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getitbeautycon.tvi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