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유기’ 이홍기, 윤보라와 스캔들- 김성오, 애비충 소리 듣고 ‘좌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화유기’에서 이홍기와 윤보라가 다정하게 있는 사진을 파파라치에 찍혔다.
 
21일 tvN 주말드라마 ‘화유기’에서는 팔계(이홍기)가 여자인 엘리스(윤보라)의 몸에 들어간 왕자 옥룡의 실체를 인간들에게 들키지 않게 어쩔수 없이 일거수 일투족을 챙기게 됐다.
 
tvN ‘화유기’방송캡처
tvN ‘화유기’방송캡처
 
 
그러나 둘이 있는 모습을 파파라치들에게 찍히면서 스캔들이 터질 것 같아 난감해 했다.
 
선미(오연서)는 오공(이승기)이 자신을 잡아먹으려는 만들어 놓은 양념에 화가 나 있었고 오공(이승기)가 “양념을 버렸다”라고 말해도 화를 풀지 않았다.
 
그러자 오공(이승기)은 “그럼 양념을 다시 만들어서 저 남자에게 발라서 먹을 거다”라고 말했다.
 
또 한주(김성오)는 오공(이승기)에게 “SNS에 가진 것도 없는 주제에 애를 둘이나 낳았다고 애비충이라는 글을 보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공은 “내가 그 독취의 입을 찢어줄테니 걱정마”라고 말하면서 시청자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tvN 주말드라마 ‘화유기’은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