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믹스나인’ 이루빈, 녹화 중 부상으로 선곡 참여 못해…“생방송 파이널 무대 설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믹스나인’ 참가자 이루빈의 부상 소식이 뒤늦게 알려졌다.
 
21일 오후 방송된 JTBC ‘믹스나인’에서는 파이널 무대에 가기 위한 남녀 18인(총 36인)을 뽑는 순위발표식과 파이널 무대 선곡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공개된 순위발표식에서 이루빈은 남자 12등을 차지해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이루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루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하지만 파이널 무대 선곡 과정에서는 이루빈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프로그램 스포 등을 통해 이루빈의 부상 소식이 알려지자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루빈의 현재 상황을 알렸다.
 
라이브웍스 컴퍼니는 “이루빈이 16일 진행된 순위발표식 녹화 중 무대에서 발을 헛디뎌 넘어지면서 부상을 입었다”며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 후 현재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파이널 선곡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루빈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을 위해서라도 현재 몸 상태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여 파이널 무대에 서기로 결정했다”며 “상태가 더 이상 악화되지 않고 무사히 파이널 무대를 마칠 수 있도록 라이브웍스 컴퍼니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루빈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방송에 나오지 않아 많이 걱정하고 계실 것 같아서 저도 많이 속상하다”라며 “순위발표식 촬영 중에 무대에서 넘어진 후 바로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았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자기를 왕자님이라고 소개한 저 이루빈을 세상에 알려준 ‘믹스나인’이라는 소중한 프로그램을 끝까지 완주하고 싶고,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시고 많은 관심을 주신 여러분들에게 마지막 무대에 끝까지 서는 것이 여러분들과의 소중한 약속이고, 시청자 여러분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해서 조금 휴식을 취한 뒤 파이널 무대에 합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끝으로 이루빈은 “걱정시켜드려서 죄송하다”며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데뷔조 9인을 가리는 JTBC ‘믹스나인’의 파이널 무대는 26일 오후 11시 일산 킨텍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하 라이브웍스 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라이브웍스 컴퍼니입니다.
 
현재 JTBC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라이브웍스 컴퍼니 연습생 이루빈은 지난 1월 16일 파이널 무대 참가자를 선발하는 녹화 중 무대에서 발을 헛디뎌 넘어지면서 부상을 입었습니다.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 후 현재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파이널 선곡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소속 연습생의 부상을 미연에 방지하지 못한 것과 이로 인해 응원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께 안타까움을 안겨드린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이루빈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을 위해서라도 현재 몸 상태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여 파이널 무대에 서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루빈의 상태가 더 이상 악화되지 않고 무사히 파이널 무대를 마칠 수 있도록 라이브웍스 컴퍼니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할 이루빈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하 이루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루빈입니다.
 
오늘 방송에 나오지 않아서 많이 걱정하시고 계실 것 같아서 저도 많이 속상합니다.
 
순위발표식 촬영 중에 무대에서 넘어진 후 바로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자기를 왕자님이라고 소개한 저 이루빈을 세상에 알려준 믹스나인이라는 소중한 프로그램을 끝까지 완주하고 싶고,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시고 많은 관심을 주신 여러분들에게 마지막 무대에 끝까지 서는 것이 여러분들과의 소중한 약속이고, 또 시청자 여러분들에 대한 예의라고 생각해서 파이널 무대에 조금 휴식을 취한 뒤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걱정시켜드려서 죄송합니다.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