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핑하우스’ 블랙핑크, 태국 현지 공항 일대 마비…‘역시 블핑의 인기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블랙핑크가 멤버 리사의 고향 태국에서 공항 일대를 마비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오늘(20일) 방송되는 ‘블핑하우스’ 3회에서는 '태국 여행'을 본격적으로 즐기는 블랙핑크의 모습이 담긴다.
 
여행 당일 비행기가 연착되며 블랙핑크는 새벽 1시가 넘은 시간에 태국 공항에 도착했다. 깊은 밤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입국장 주변은 멤버들을 맞이하려는 수많은 태국 팬 인파로 가득찼다.
 
블랙핑크가 모습을 나타내자 팬들은 격한 환호를 보였고 일대가 마비될 정도의 태국 현지 인기를 확인했다. 블랙핑크는 이러한 반응에 놀라워하면서도 자신들을 보러와 준 팬들에게 환한 미소와 인사를 건네며 감사한 마음을 표시했다.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태국에 입성한 블랙핑크는 부푼 기대를 안고 숙소로 향한다. 핑크빛 감도는 인테리어로 ‘태국판 블핑하우스’를 연상시키는 숙소에 멤버들은 감탄사를 연발한다.
 

‘블핑하우스’ 블랙핑크 / YG ENT
‘블핑하우스’ 블랙핑크 / YG ENT
 
블랙핑크는 다음날 아침부터 본격적인 여행에 돌입한다. 리사는 태국이 낯선 멤버들을 위해 여행 가이드를 자처한다. 오랜만에 고향 방문에 ‘흥’이 대폭발한 리사는 현지인만 알 수 있는 스페셜한 장소로 멤버들을 안내한다.
 
백년 전통을 자랑하는 태국 전통 음식 레스토랑부터 아기자기한 ‘잇 아이템’이 널려 있는 플리마켓까지. 블랙핑크는 자유 여행을 즐기며 발랄한 소녀들의 매력을 맘껏 뽐낸다.
 
한편, ‘블핑하우스’는 첫 공개 5일 만에 1천만뷰를 돌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2천만뷰에 육박하는 누적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 순항 중이다.
 
‘블핑하우스’ 3회는 오늘 오후 9시 유튜브와 VLIVE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하루 뒤인 21일 오전 10시 JTBC2에서 풀버전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