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와대 국민청원, ‘가상화폐 규제반대’ 22만명 돌파 “행복한 꿈 꿀 권리 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가상화폐 규제에 대한 청와대 국민 청원이 여전히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0일 기준 청와대 국민청원에 “<가상화폐규제반대> 정부는 국민들에게 단 한번이라도 행복한 꿈을 꾸게 해본적 있습니까? ”라는 글이 청원 참여 221.805명을 돌파했다.
 
해당 청원을 작성한 글쓴이는 “저는 정부에게 묻고 싶습니다. 정부는 단 한번이라도 우리 국민들에게 행복한 꿈을 꾸게 해본적이 있습니까?”라고 운을 뗐다.
 
이어 “가상화폐로 피해를 본 사람들이 많다구요? 투자라는건 개인이 성공하던 실패하던 개인이 책임을 지는게 맞습니다. 무리한 투자로 인해 피해를 보는것은 가상화폐 뿐만이 아니라 주식이든 그 어느 항목에도 해당되는것입니다”라고 가상화폐에 대한 정부 규제의 불만을 드러냈다. 
 
청와대 국민청원 화면 캡쳐
청와대 국민청원 화면 캡쳐

또한 “거래실명제도, 세금부과, 당연히 이루어져야 하는 제도입니다. 저는 반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선진국에서 이미 가상화폐에 투자를 하고 더 발전해나아가는 현 상황에서 대한민국만 타당하지 않은 규제로 인해 경제가 쇠퇴하지 않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처럼 정부의 가상화폐 규제에 대한 불만들이 속출하고 있는 반면, 지나친 양상에 따른 우려의 목소리 또한 팽팽히 맞서고 있다.

가상화폐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해당 청원은 오는 27일 마감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