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밥남2’ 김민교·이소영 부부, 버킷리스트 실현 “세월 흘러도 기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개밥 주는 남자’ 김민교, 이소영 부부가 버킷리스트를 실현한다.
 
20일 토요일 방송되는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는 김민교·이소영 부부와 반려견들의 첫 가족여행 여정이 소개된다.
 
김민교의 아내 이소영 씨는 2018년 버킷리스트로 ‘반려견들과의 여행’을 꼽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부부는 반려견들과 얼음 낚시터를 찾아 겨울 놀이를 즐긴다.
 
부부는 반려견들과 함께 ‘빙판 달리기’ 내기를 하고 얼음 썰매를 타며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한다. 이어 이들은 빙어 얼음낚시를 즐긴다. 줄줄이 빙어를 낚으며 강태공으로 거듭난 아내 이소영 씨와 달리 김민교는 빙어 낚시에 미숙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낚시를 마친 부부는 ‘빙어 라면’ 먹방을 선보이며 군침을 유발한다.
 
부부는 이날 버킷리스트를 성공적으로 실행하며 반려견들과의 추억을 쌓는다.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김민교는 “반려견들과 함께한 오늘은 세월이 흘러도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며 특별한 하루를 되새긴다.
 
영하의 추위도 잊게 하는 김민교 이소영 부부와 반려견들과의 흥 넘치는 겨울여행은 20일 토요일 밤 10시 50분 채널A ‘개밥 주는 남자’에서 공개된다.
 
연예인과 반려견의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채널A ‘개밥 주는 남자 시즌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