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비’ 봉만대 감독, ‘분첩단’ 영상보고 “내가 설 곳이 없다” 뷰티국 1위 이상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워너비’에서는 봉만대 감독이 ‘워너비’ 찬가자들의 완벽한 콘텐츠에 극찬을 보냈다.
 
18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워너비(WANNA B)’에서는 지난 회에 이어 팀 콜라보레이션 미션 심사와 탈락자가 공개됐다.
 
jtbc ‘워너비’ 방송캡처
jtbc ‘워너비’ 방송캡처
 
 
이번주에는 뷰티국 미션 영상에서 메이크업, 패션 등 단순히 뷰티 정보를 알려주는 콘텐츠가 아닌 특수 분장, 장르 파괴, 뮤직비디오 패러디 등 각영각색의 영상을 발표했다.
 
김습습과 퓨어디가 속한 호구와트와 뷰티풀, 비빔밥팀, 꽁지가 있는 빼삐팀이 미션을 펼쳤다.
 
특히 뷰티국에서 꽁지와 함께 또 다른 우승 후보로 주목 받은 히피스커스가 속한 분첩단 팀은 히피스커스 특유의 아날로그와 빈티지 감성을 바탕으로 사회 비판적인 내용을 담은 영상을 선보여 심사위원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영상이 상영되는 내내 집중해서 보던 봉만대 감독은 “내가 분첩단 팀에게 평가를 받아야 할 것 같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서 “이렇게 잘하면 내가 설 곳이 없다. 집에 가고 싶다”라고 말했고 뷰티국 1위를 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한편, jtbc에서 방송된 예능프로그램‘워너비(WANNA B)’는 매주 목 밤 12시 30분에 방송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