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EN’주상욱 –‘뱀검’ 연정훈, ‘같은 옷 같은 느낌’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혁 기자) 최근 스타들의 ‘같은 옷 다른 느낌’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훈남 스타 주상욱과 연정훈의 ‘같은 옷 같은 느낌’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 'TEN'의 주상욱-'뱀검'의 연정훈, 사진=CJ E&M


OCN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방송되고 있는 ‘특수사건전담반 TEN’의 주상욱과 ‘뱀파이어 검사’의 연정훈이 각각 작품 속에서 똑 같은 ‘바바리 코트’를 입고 출연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들 사이에게 화제가 되고 있는 것. OCN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ocnblog)에 소개된 일명 ‘바바리 도플갱어’ 사진은 짧은 헤어스타일과 진지한 표정이 똑 닮아 있어, 누가 누군지 헷갈릴 정도라고.
 
이를 본 네티즌들은 “데칼코마니 같다. 따로 따로 볼 때는 몰랐는데, 이렇게 보니 쌍둥이?”, “닮은 듯 하면서도, 다른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요즘 푹 빠져있는 두 배우를 이렇게 만나니 더 좋구나~” “역시 우월한 기럭지 때문에 바바리 코트만 걸쳐도 간지가 넘친다” 등 재밌는 반응을 보내고 있다.
 
두 사람 모두 기존의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강렬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주상욱은 ‘특수사건전담반 TEN’에서 최고의 에이스 형사이자, 강력 사건을 해결하는 괴물 잡는 괴물, 일명 ‘악마형사’로 출연하며, 섹시한 카리스마를 선보이고 있다. 연정훈 역시 ‘뱀파이어 검사’에서 늘 냉정을 유지하는 엘리트 검사지만, 사이코 메트리 능력을 발산할 때는 무섭게 돌변하며 뱀파이어 본능을 드러내는 인물로 출연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주상욱은 섹시한 카리스마, 연정훈은 섬뜩한 카리스마로 ‘재발견’ ‘변신성공’이란 평가 속에 그 어느 때보다 깊은 여운을 주는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것.
 
주상욱과 연정훈의 열연에 힘입어, ‘특수사건전담반 TEN’과 ‘뱀파이어 검사’ 역시 매회 시청률 경신을 하고 있다. 매주 금요일 밤 12시 방송되고 있는 ‘특수사건전담반 TEN’은 해결가능성 10% 미만의 강력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특별히 조직된 특수사건전담반의 활약을 그린 범죄수사스릴러. 주상욱, 김상호, 조안, 최우식이 각기 다른 매력적인 형사로 열연하며, ‘별순검’ 제작진이 연출을 맡아 ‘웰메이드 수사물’이란 평가 속에 인기를 얻고 있다. 방송 2주 만에 최고시청률 3%를 돌파, 동시간대 2주 연속 시청률 1위를 차지한 것. 오는 12월 2일(금) 밤 12시에는 3화 ‘미모사’ 편이 방송된다.
 
매주 일요일 밤 11시 방송되고 있는 ‘뱀파이어 검사’는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되어 버린 기막힌 운명의 대한민국 검사(연정훈 분)가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뱀파이어의 특별한 능력을 이용해 각종 사회악을 해결해 나가는 뱀파이어 소재의 범죄 수사 드라마. 8주간 케이블TV 동시간대 시청률 1위라는 새로운 ‘케드’ 역사를 쓰며 일요일 밤 독주체제를 굳건히 하고 있다. 연정훈, 이영아, 이원종, 장현성 등이 주연을 맡았으며, ‘별순검’ 김병수 감독이 연출을, ‘최종병기활’의 김태성 촬영감독, ‘바람의 파이터’ ‘우아한 세계’의 이홍표 무술감독 등 최고의 스타제작진이 의기투합했다. 오는 12월 4일(일) 밤 11시, 10화 ‘결혼’ 편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