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흑기사’ 김래원, 서지혜에게 “날 안고 싶어요? 수작 부리지 말아요” 폭탄 발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흑기사’에서 김래원이 서지혜에게 폭언을 했다.
 
18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는 해라(신세경)은 업무차 들른 갤러리에서 과거의 수호와 해라 그림을 보고 묘한 느낌을 받았다. 
 

KBS2 ‘흑기사’방송캡처
KBS2 ‘흑기사’방송캡처
 
 
수호(김래원)는 박곤(박성훈)에게 해라(신세경)가 박곤의 지인의 집에 있는 것을 알고 불쾌한 기분을 감출 수 없었다.
 
수호는 해라에게 “박철민(김병옥)의 편지를 받고 기분이 안 좋아져서 그 아들 박곤에게 전화를 했냐?”라고 말했다.
 
이어 “대신 일주일만 있어야 돼. 대답해. 그렇지 않으면 크림빵 해버린다”라고 말했다.
 
또 게스트 하우스로 돌아와서 샤론에게 “제가 불편하니 집을 나가달라”고 했다.

그러자 샤론(서지혜)은 “당신 전생에 내 남편이었어. 남편이었던 당신이 내 몸종 하녀랑 눈이 맞아서 내가 둘을 죽였어. 그래서 이렇게 죽지 않는 저주를 받았다. 이번에도 또 그럴건가요?”라고 말했다.
 

수호는 샤론에게 “날 안고 싶어요? 수작부리지 말아요”라고 말하면서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줬다.
 
한편, KBS2 ‘흑기사’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