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목식당’ 고재근X남창희, 연예인 총출동…남희석·김신영·조세호 방문 ‘인증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고재근이 일상을 공개했다.

17일 고재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백종원의골목식당 #강남 #고재근 #남같지않아 #남희석 #윤정수 #조세호 #김신영 #이화남고점 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이번주 목요일 토요일 영업합니다~12시~3시 #점심식사 5시~7시 #저녁식사 많이 찾아와 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재근과 남창희는 김신영, 남희석, 조세호와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김신영 고재근 남창희 남희석 조세호 / 고재근 인스타그램
김신영 고재근 남창희 남희석 조세호 / 고재근 인스타그램

특히 고재근X남창희 골목식당에 조세호가 특별하게 방문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재근아! 요리남 멋지네!!!”, “위치가 어딘가요?”, “와 재근오빠 안그래도 지난주에 가려고했는데!! 글구 넘 멋지네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고재근X남창희가 출연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금요일 오후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