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흑기사’ 신세경, 안하무인 서지혜 뺨 때려…‘속 시원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흑기사’ 신세경의 물오른 활약이 돋보인다.
 
지난 17일에 방송한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 정해라 역을 맡은 신세경의 입체적 연기가 돋보인다. 그는 멜로, 일상 연기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998년 서태지 ‘Take 5’ 포스터 모델로 데뷔한 신세경은 ‘지붕 뚫고 하이킥‘, ‘뿌리깊은 나무’, ‘냄새를 보는 소녀’, ‘육룡이 나르샤’, ‘하백의 신부 2017’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으며 연기력을 증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수호(김래원 분)를 위해 참았지만 소중한 반지를 앗아간 샤론때문에  해라의 인내의 끈이 끊어졌다. 무엇이 잘못됐는지 해라가 샤론에게 “내가 선물 받은 반지를 마음대로 하면 어떡하냐”고 조목조목 따졌지만 오히려 안하무인인 샤론의 반응에 수호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적반하장으로 싸움을 걸어 오는 샤론에게 해라 역시 당당히 맞섰다. 상황파악 못하고 주제를 알라고 해라에게 못된 말을 퍼붓는 샤론의 뺨을 때린 것. 
 

‘흑기사’ 신세경/ KBS2
‘흑기사’ 신세경/ KBS2

그 동안 샤론에게 해라가 당하지 않을까 노심초사 해온 시청자들에게 단비 같은 장면이었다. 해라는 위축되지않고 당당하게 자신의 말을 이어갔다. 수호 역시 해라 편을 들며 샤론을 싸늘히 대했다. 시청자들은 “당하면 바로 돌려주는 해라의 성격이 너무도 맘에 든다”, “사이다 같은 장면이다”, “해라 잘 한다” 등 응원을 보내고 있다.
 
해라의 대범함은 이어진 장면에서도 빛을 발했다. 철민의 회유에도 해라는 대범하게 설령 자신의 아버지가 잘못했다해도 어쩔 수 없는 것이고 수호와 관계가 계속 이어질지는 수호가 선택해야할 몫이라고 이야기해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하지만 수호의 곁에 아무 일도 없었다는 듯이 머무는 것 역시 해라의 성격과 가치관에 맞지 않았다. 때문에 해라의 행보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 14회는 18일 10시에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