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구혜선-지진희, 동화 같은 배경의 호주 데이트 포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구혜선과 지진희의 호주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지난 달 호주로 로케이션을 떠났던 SBS 드라마스페셜 <부탁해요 캡틴>(극본: 정나명, 연출: 주동민, 제작: (주)이야기 365)의 구혜선과 지진희가 동화 같은 아름다운 배경 속에서 햄버거 데이트를 즐긴 것.

사진 속 장면은 호주의 한적한 농촌 주택에서 진행된 것으로 극중에서 누군가를 설득하기 위해 무작정 집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다진(구혜선 분)을 위해 윤성(지진희 분)이 햄버거를 사 들고 와 두 사람이 함께 시간을 보내게 되는 내용이다.

▲ 구혜선, 지진희, 사진=(주)이야기 365

특히 이 장면은 언제나 까칠하고 냉정해 보이지만 속으로는 다진에 대한 걱정과 배려가 숨어있는 윤성의 모습이 보여지는 장면이어서 매번 부딪히기만 하는 두 사람 사이에 잠시 잔잔한 기류가 흐르게 되어 앞으로 어떤 관계로 이어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구혜선은 볼이 빵빵 하도록 햄버거를 물고 있는 모습임에도 발랄하고 귀여운 모습이 그대로 묻어있어 드라마 속에서 보여줄 한다진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SBS 드라마스페셜 <부탁해요 캡틴>은 그 동안 방영됐던 다른 항공드라마들에서는 보여지지 않았던 파일럿을 비롯 승무원과 관제사, 정비사 등의 실상을 리얼하게 보여줄 항공대작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며 오는 2012년 1월 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