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채널A ‘아빠본색’ 이윤석, “외제차 CF 거절한 적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아빠본색’ 출연자 이윤석의 연말 시상식 이야기가 화제다.
 
17일 수요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 이윤석의 지난해 연말 시상식 참가 뒷이야기가 공개된다.
 
채널A ‘아빠본색’ 방송화면
채널A ‘아빠본색’ 방송화면
 
이날 방송에서 이윤석의 아내 김수경은 ‘2017 MBC 연예대상’ 우수상 후보에 오른 이윤석에게 “이번엔 당신 차례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낸다. 김수경은 급기야 이윤석이 예전에 받았던 트로피들을 꺼내와 윤석의 기를 살려준다. 이에 이윤석은 전성기 시절을 회상하며 "당시는 CF 섭외가 들어오면 사양하는 게 일이었다. 외제차 CF가 들어온 적이 있는데 거절했다. 지금까지 후회한다”고 밝혀 스튜디오 MC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드디어 다가온 시상식 당일. 김수경과 아들 승혁은 집에서 방송을 보며 이윤석을 응원한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영상으로 본 이윤석은 “아들이랑 보고 있었구나”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김수경은 이윤석이 수상을 놓치자 ‘내조의 끝판왕’다운 모습을 보인다. 그녀는 “나에게 있어 최고 연예인은 이윤석이고 가장 재미있는 개그맨도 남편이다”라는 진심을 드러낸다.
 
MC들은 “울컥했다”, “가까운 사람이 응원해 주는 것이 최고의 상”이라며 감동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아내와 동료들의 응원에 힘입어 힘찬 도약을 다짐한 이윤석의 모습은 17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