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OA 지민, 음원 프로젝트 2탄 ‘Hey’ 19일 오후 6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음원 프로젝트 두 번째 신곡을 발표하는 AOA 지민이 파격적인 변화로 시선을 끌었다.

17일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패션 매거진 W KOREA 인스타그램에 지민의 네 컷의 뷰티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은 이제껏 보지 못했던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다.

지민은 화려한 핫핑크 컬러의 헤어로 이국적이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살리는가 하면, 자유분방한 빈티지룩과 더블 번헤어로 앙큼한 고양이 같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 강렬한 레드립으로 포인트를 준 시크 매니시룩과 영화 ‘레옹’의 마틸다가 떠오르는 사랑스러운 글램 펑키룩까지 강렬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헤이’는 지민의 음악을 다양한 분야와 믹스매치하는 컬래버레이션 음원 프로젝트 ‘#RTJ(Ready To Jimin)’의 두 번째 트랙이다.
W KOREA 인스타그램
W KOREA 인스타그램
 

지민은 W KOREA 및 뷰티 브랜드 어반디케이와 협업을 진행해 네 가지 메이크업에 따른 토탈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지민이 음악 작업 전반에 참여하고, W KOREA에서 어반디케이와 함께 음악에 어울리는 뷰티 콘셉트를 다양한 메이크업 룩으로 구현해 새로운 이미지를 끌어낼 예정이다.

지민은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프로젝트 ‘#RTJ’ 음원에서 개성 넘치는 음악 색을 먼저 선보이고, 향후 음악 방송 등에서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로 확고한 음악 세계를 구축하겠다는 전략이다.

매 트랙마다 완성도 높은 음악과 스타일, 퍼포먼스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19일 신곡 ‘헤이’를 공개하는 지민의 파격적인 티저는 W KOREA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