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출연작이 곧 화제작, 김선영의 흥행 마법 ‘애간장’에도 통할까…‘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현실 엄마의 모습을 다양하게 그려내며 매 작품 시청자의 가슴을 울리는 배우 김선영의 흥행 마법이 ‘애간장’에도 통할까.
 
OCN 로맨스 ‘애간장’(연출 민연홍 / 극본 박가연 / 제작 SBS 플러스)에서 ‘강신우(이정신 분)’ 엄마 역을 맡은 김선영. ‘응답하라 1988’, ‘이번 생은 처음이라’,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선 “김선영이 엄마로 나오면 흥행작”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다.
 
김선영의 남다른 촉이 이번엔 ‘애간장’을 향했다.
 
‘애간장’ 방송 캡쳐
‘애간장’ 방송 캡쳐
 
그는 “영실(김선영 분)이라는 캐릭터는 누구보다 아들을 사랑하는 인물이다”, “기존 다른 작품의 엄마 역과는 달리 말 못할 사연을 가지고 있다” 라고 자신이 맡은 영실이라는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어 “영실(김선영 분)이 미래의 아들 큰 신우(이정신 분)를 언제 알아볼지 기대하셔도 좋다” 라고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애간장’은 어설픈 그 시절 첫사랑과의 과거를 바꾸고 싶은 현재의 ‘내(이정신 분)’가 10년 전 과거의 ‘나(서지훈 분)’를 만나 첫사랑 원상 복구에 나서는 이야기를 다룬다. 극중에서 김선영은 신우(이정신 분)와 신희(송지현 분) 남매의 엄마 영실 역으로 출연한다.
 
2017년 영실(김선영 분)은 영정사진 속 모습으로 등장해 영실(김선영 분)이라는 인물이 지닌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이후 김선영은 큰 신우(이정신 분)가 과거로 돌아간 뒤 처음 만난 사람이자, 작은 신우(서지훈 분)의 엄마로 본격 등장했다.
 
김선영이 출연하는 ‘애간장’은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에 OCN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