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의문의 일승’ 윤균상, 차집사가 죽인 사람이 알고보니 엄마? ‘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의문의 일승’ 윤균상이 차집사가 죽인 사람을 알았다.

16일 방송된 SBS ‘의문의 일승’에서는 김종삼(윤균상 분)이 차집사의 뒷조사를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SBS ‘의문의 일승’ 방송화면 캡처
SBS ‘의문의 일승’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김종삼은 차집사의 증거를 찾았지만, 장필성(최원영 분)때문에 빼앗겼다.

하지만 이내 김종삼은 다시 장필성을 만났고, 장필성은 ”수배 풀고 진회장이 남긴 MP3 증거 가지고 와라”라며 “그럼 차집사 메모를 넘기겠다”고
구했다.

이에 김종삼은 이를 장필성에게 넘기려고 했지만, 그 찰나에 이광호 측에서 장필성과 메모를 차지했다.

하지만 이는 사실 김종삼과 강철기(장현성 분)이 미리 짜놓은 계획이었다.

이순간, 박수칠이 이광호와 장필성을 잡으려고 했지만, 차집사가 나타나 이광호를 보살폈다.

이때 김종삼은 차집사의 메모를 봤고, 메모 안에서 차집사가 죽인 인물이 자신의 엄마라는 사실을 알게 돼 충격을 받았다.

한편, SBS ‘의문의 일승’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