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디오스타’ ‘김새롬’, 이찬오와 이혼에 대한 진짜 이유 밝혀…“그 논란 때문에 이혼한 것은 아니다”

  • 김수정 기자
  • 승인 2018.01.16 21: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정 기자] 김새롬이 이혼 후 첫 방송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16일 MBCevery1 ‘비디오스타’에서는 자본주의 커플 특집 ‘환장의 조합이야, 뭐야~’편 에서는 이계인, 지상렬, 춘자, 김새롬, 김성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MBCevery1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MBCevery1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방송 내내 밝은 모습을 보였던 김새롬은 이혼에 얽힌 사연을 전하며 담담하게 얘기를 이어나갔다.
 
그는 “다들 너무 보고 싶었다”며 말을 시작했다.
 
김새롬은 이혼에 얽힌 두 가지 논란으로 다들 이혼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말했다.
 
그는 “성급하게 결혼을 결정하기도 했고 단순히 사랑하는 것과 실제로 사는 것은 다르구나”를 느꼈다고 한다.
 
김새롬은 서로를 맞춰 나가를 일에 많이 서툴렀던 것 같다고 말하며, “많은 분들이 궁금해 했던 논란 때문에 이혼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그동안 방송을 쉰 것에 대해서는 스스로 생각할 시간이 필요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방송 내내 밝은 모습을 보였던 김새롬은 이혼에 얽힌 사연을 전하며 담담하게 얘기를 이어나갔다.
 
그는 “이번 계기로 스스로를 많이 돌아보게 된 것 같다”며 눈물을 흘렸다.
 
김새롬은 이혼 후 휴식기 동안 각종 홈쇼핑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대박 행진을 이어나간 바 있다.
 
한편, MBCevery1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