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낸시랭-왕진진(전준주) 회장 측, “허위보도 내용 모두 법적대응 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낸시랭, 왕진진 회장 측의 공식입장이 발표됐다.

12일 낸시랭은 자신의 트위터에 낸시랭과 왕진진 부부사이를 둘러싼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그는 “주장하는 자는 입증을 해야 하는 법이다. (중략) 주장과 사실이 다를 경우, 계속된 해명과 이해 할 수 있는 정도 수준의 말을 집요하게 요구하고 또 새로운 것을 인터뷰를 요청한 상대에게 무엇인가를 끄집어 내놓아야 한다”고 했다.

이어 그는 “이 시간 이후부터는 모든 주장과 사실, 사실과 주장을 스타인티비 엔터테인먼트와 법무법인을 통해서만 모든 공식입장을 표명할 것입니다”라고 말하며 “잘못된 내용을 바로 잡겠다”고 말했다.

이하 낸시랭, 왕진진 회장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낸시랭 트위터
낸시랭 트위터

[법적조치 강경대응] “지금부터 팝아티스트 낸시랭은 스타인티비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아티스트로서 현재까지 기사화되고 발표되어진 모든 티비 언론방송에서의 허위보도된 모든 잘못된 내용들과 오보 및 허위사실들을 바로 잡고 정정보도 하는 공식적인 하나의 채널을 통해 집중 정정보도 발표 뿐 아니라 법무법인을 통해 민형사상 법적 책임을 져야할 거짓 제보자들과 잘못보도한 티비 언론 방송사를 상대로 강경대응 법적조치를 지금부터 강력조치 할 것을 거듭 강조하며 알립니다.

이시간 이후부터 모든 주장과 사실, 사실과 주장을 스타인티비 엔터테인먼트와 법무법인을 통해서만 모든 공식입장을 표명할 것입니다” 황모씨는 무엇을 원하고? 무엇을 얻고자? 그리고 무엇을 얻었을지?

주장하는 자는 입증을 해야하는 법이다.
이렇듯 이와 같은 헛점들이 계속 노출됨으로 언론, 방송매체, 가십기사꺼리 생산을 통해 상업적 잣대를 드리밀기 좋아하는 황모씨도 문제가 심각할 수준에 도달 하다못해 최후중에 최고의 발악을 하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주장과 사실이 다를 경우, 계속된 해명과 이해 할 수 있는 정도 수준의 말을 집요하게 요구하고 또 새로운 것을 인터뷰를 요청한 상대에게 무엇인가를 끄집어내어 놓아햐 합니다.

여기에 황모씨는 다양한 방법과 현장경험 및 이러한 일에 경험칙상 경험에 노련한 이들의 마수에 걸려든 케이스로 보여집니다.
주장에 있어 허위 또한 법적 책임을 져야 할 것이며 주장에 있어 사실적인 것이라 할지라도 법적인 책임을 피할 수 없다는 사실을 이 사태까지 끌고온 해당 티비 방송언론매첸ㄴ 누구보다도 그들 스스로가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이미 팝아티스트 낸시랭 본인의 입장은 이미 피해자가 되어 버렸고, 제 남편 역시 피해 회복 범위를 다 알 수 없을 만큼 피해가 발생되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법 위반 등을 비롯하여 이 책임은 누가 대표로 책임질 것인가요? 궁금함보다는 함께 이 사태를 조장한 공동모의 정범자 공통에 협잡인들 모두가 동등하게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황모씨는 남에 사생활을 진실이든 거짓이든 까발리기식 방식으로 사건 사고를 조장해야할 이유와 명분이 사실상 없습니다.

황모씨가 행하고 조장한 당사자들은 아마도 잃을 것이 없어서 더더욱 스스로 모순에 모순이 결합된 일그러진 사고방식을 통해 모럴헤저드에 극치가 무엇인지를 황모씨와 함께 공모한 가담자들에 수준을 여실히 드러냈다는 사실 또한 그들은 부인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