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토픽] ‘여고생 발냄새 맛’ 치킨 출시, 일본 남성들 반응 폭발
  • 정희채 기자
  • 승인 2018.01.12 17: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희채 기자] 여성의 체취, 특히나 발 냄새에 페티쉬를 지니고 있는 남성들을 위해 한 치킨 업체가 독특한 제품을 출시했다.
 
지난 1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로켓뉴스는 일본에 ‘여고생 발 냄새 맛’ 치킨이 출시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일본 도쿄에 위치한 ‘Tenka Torimasu’는 일본식 닭튀김인 가라아게 전문업체로 유명하다.
 
특히나 매번 독특한 컨셉과 특이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유혹하는데, 이번에는‘발 냄새 맛’이 등장했다.
 
업체 측은 기본 가라아게에 낫토를 토핑으로 올려 끈적끈적하고 꾸덕꾸덕한 질감을 살렸고, 특유의 발효 향까지 더했다고 설명했다.
 
Tenka Torimasu
Tenka Torimasu

 
또한 1급 비밀 레시피라고 소개하면서 특별한 소스와 양념으로 완벽한 ‘발 냄새 맛’을 구현했다고 자부했다.
 
Tenka Torimasu는 일본의 아이돌 그룹인 카멘죠시(Kamen Joshi)와 협업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시작했다.
 
아이돌 멤버를 내세우며 “여고생을 비롯한 소녀들의 체취를 미각으로 느끼고 싶다면 적극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앞선 지난 8월경 ‘여가수 땀 맛’ 치킨을 출시한 바 있다. 가라아게에 묽고 시큼한 소스를 얹어 이같이 홍보한 것이다.
 
출시 이후 일본 현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고, 인기에 힘입어 또 다른 버전인 ‘여고생 발 냄새 맛’을 출시했다는 것이 업계의 설명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