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BS ‘천일의 약속’ 이상우, 여심 사로잡으며 국민오빠로 떠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혁 기자) 배우 이상우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국민오빠로 떠오르고 있다.
 
▲ SBS ‘천일의 약속’의 이상우, 사진=(주)예인문화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 제작사: (주)예인문화)에서 점점 기억을 잃어가며 혼란스러워하는 사촌 여동생 수애(서연 역)을 위해 세심히 신경 써주며 의지가 되어주고 있는 사촌 오빠 재민역의 이상우가 전국의 여심을 흔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재민은 어릴 적 부모를 잃고 동생과 둘이 살아가면서도 악착같이 버티던 서연 곁에 서서 묵묵히 지켜 봐주며 필요할 때는 언제나 달려와 주었고 집에 가는 길을 잃고 당황해 눈물 흘리는 서연을 따뜻하게 안아주기도 하고 지형(김래원 분)과의 결혼 과정을 묵묵히 지켜 봐주며 사촌 오빠를 넘어 친 오빠 같은 든든하고 다정한 오빠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전작인 김수현 작가의 드라마 SBS ‘인생은 아름다워’에 이어 ‘천일의 약속’에 캐스팅되며 ‘김수현의 남자’로 불리기도 했던 이상우는 이번 작품을 통해 그 동안 이어왔던 훈남 이미지를 더해갈 예정이어서 앞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재민앓이’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나도 저런 오빠 하나쯤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매회 하게 된다.", "재민 같은 오빠만 있다면 난 정말 복 받은 여동생이란 생각하고 살겠다.", "서연에게 앞으로 더 힘든 날들이 많을텐데 그때마다 정말 잘 챙겨줬으면 좋겠다."는 글들을 남기며 재민 역의 이상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남기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분을 통해 부모님(서연 고부, 고모)에게 서연의 치매 사실을 담담히 알리며 항상 서연의 뒤에서 묵묵히 지켜 봐주며 후원해주는 흑기사 역할을 자청하고 나선 이상우는 앞으로도 국민 오빠로서의 모습을 계속 보여주며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