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 단독 UHD 리얼리티 ‘오마이걸 미라클 원정대’ 25일 첫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신곡 ‘비밀정원’으로 음원순위 상위권에 진입하며, 성공적인 컴백을 알린 오마이걸의 단독 UHD 리얼리티가 방송된다.
 
12일 iMBC의 스타라이브 전문 채널 해요TV는 오마이걸이 새로운 단독 UHD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마이걸 미라클 원정대’로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25일 공개될 첫 번째 에피소드는 컴백을 앞두고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던 오마이걸 멤버들이 비밀여행에 초대되면서 시작된다.
 
이후 갑작스럽게 시작된 여행 속에서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힐링과 먹방을 맘껏 즐기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꾸밈없는 모습과 소녀들의 마음 따뜻한 우정까지 총 9편의 에피소드에 담아 낼 예정이다.
 
사진제공=iMBC
사진제공=iMBC
 
‘오마이걸 미라클 원정대’는 세계 최초 UHD 상용채널인 유맥스(UMAX)와 iMBC의 스타라이브 전문 채널 해요TV가 만나 UHD로 스타들의 리얼 매력을 보여주는 공동제작 프로그램으로이다.
 
전체 분량이 UHD로 촬영돼 눈이 내린 아름다운 강원도 풍경은 물론 오마이걸 멤버들의 러블리한 매력까지 고화질로 즐길 수 있어 ‘미라클’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오마이걸의 겨울 여행을 담은 ‘오마이걸 미라클 원정대’는 UHD 채널 유맥스, 온라인으로는 해요TV를 통해 25일 밤 8시 첫 공개 된다.
 
또한 네이버TV와 V LIVE, 유튜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중국에서는 이즈보(一直播)와 화지아오(花椒)채널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