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해, 신곡 ‘몫’ 발매 예고…‘기대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한해가 신곡 발표소식을 알렸다.
 
브랜뉴뮤직은 12일 한해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15일 발매될 자신의 신곡 ‘몫’의 자켓을 공개하며 신곡 기습 발매를 알렸다고 전했다.
 
SNS에 공개된 자켓은 어두운 분위기에 촛불이 켜져 있는 의미 심장한 사진으로 “180115 6PM ‘몫’ 발매” 라는 간단한 멘트와 함께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 신곡 ‘몫’은 오는 2월에 발매 예정인 한해의 새로운 EP앨범의 선공개곡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한해 ‘몫’ 자켓사진/ 브랜뉴뮤직
한해 ‘몫’ 자켓사진/ 브랜뉴뮤직
 
지난 해 ‘쇼미더머니 6’에 참여하며 많은 래퍼들 속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과 뛰어난 랩 실력으로 인정 받았던 한해는 얼마 전 EXID 하니와 함께 선보였던 싱글 ‘보는 눈’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까지 확장시키며 송라이터로서도 신뢰를 쌓아왔던 만큼 이번 싱글 역시 발매 사실을 공개하자마자 많은 케이팝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보는 눈’ 이 후 큰 공백없이 발빠르게 새 싱글 발매 소식을 밝혀 주목받고 있는 한해의 새 싱글 '몫'은 1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Tag
#한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