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2tv 생생정보-탐나는도다’, 경기도 수원시의 핫한 관광지는? ‘공방체험과 푸드트럭이 대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정 기자) 2tv ‘생생정보’ 경기도 수원의 색다른 관광지는 어디?
 
11일 KBS 2tv ‘생생정보’의 ‘탐나는 도다’에서는 경기도 수원시의 인기 관광지들이 방송됐다.
 
KBS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KBS 2tv ‘생생정보’ 방송 캡처
 
수원 화성은 조선시대에 만들어진 성곽이며, 이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됐다.
 
화성에서는 직접 활을 쏠 수 있는 ‘국궁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화성을 비롯해 수원 시내를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열기구’는 최고 150m까지 올라간다고 한다.
 
수원 ‘공방 거리’는 30여개의 공방이 모여 각종 볼거리와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저녁이 오후 5시~10시까지 운영되는 수원 ‘푸드트럭 거리’에서는 다양한 메뉴의 음식을 싼 가격에 맛볼 수 있다.
 
푸드트럭의 닭꼬치구이, 직화 불초밥, 파스타 등은 음식점 못지않은 맛을 자랑한다.
 
음식을 맛 본 아이들은 “너무 맛있어요”라며 웃음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생생정보’는 월~금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