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문재인 대통령, 신년기자회견 이후 소감 전해 “국민과 소통 더 힘쓰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문재인 대통령이 신년기자회견 마치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10일 문재인 대통령은 인스타그램에 “새해를 맞아 국민께 드리는 신년사를 발표하고 기자회견을 열었습니다. 200여 명의 기자들을 영빈관으로 초대했습니다. 대통령이 직접 질문할 기자를 지명하고 답변하는 방식이었는데 어떻게들 보셨는지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질문 기회를 얻기 위해 수호랑 인형을 흔들고 색깔있는 옷을 입고 온 기자들도 있었습니다. 직접 질문하고 즉석에서 답변하는 기자회견처럼, 국민과의 소통도 더 힘쓰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문재인 대통령 인스타그램
문재인 대통령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자회견을 하는 문 대통령과 질문을 하기 위해 손을 들고 있는 기자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소통에 신경쓰는 대통령님 멋지십니다”, “대통령님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멋졌습니다. 하지만 질문내용이 특정부분에 국한된 결과가 아쉽기는 합니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