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원호, 라디오 DJ로 변신…어떤 모습 보여줄지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신원호가 라디오 DJ로 변신한다.

11일 iMBC에 따르면 크로스진 멤버이자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한예슬, 김지석과 함께 열연을 펼쳤던 신원호가 해요TV ‘신원호의 사생활’에 출연한다.
 

신원호 / 해요 TV
신원호 / 해요 TV

 


이날 방송은 ‘눈부신 라디오’란 타이틀로 진행되며 신원호는 특별한 라디오 DJ로 변신해 팬들의 사연은 물론, 실시간 신청곡과 함께 이야기도 나누는 시간을 갖는 등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평소 연기돌로 알려져 있는 만큼, 사랑 에세이 코너에서 달달한 목소리와 함께 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크로스진의 멤버와 전화 연결에서 실시간으로 스피드 퀴즈를 진행해서 퀴즈에 성공하게 되면 선물도 주어질 예정이다.

근사한 외모와 달달한 보이스로 더욱 더 기대되는 신원호의 라디오 DJ 변신은 11일 밤 9시 iMBC 해요TV 모바일 앱과 Youtube 해요TV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V LIVE 해요TV 채널과 크로스진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중국 팬들은 화지아오(花椒)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에서 그를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