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파이어뱃 영웅 ‘블레이즈’ 합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히오스’에 파이어뱃이 나타났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불을 다루는 새로운 원거리 전사 영웅 ‘블레이즈(Blaze)’가 10일 정식 적용됐다고 밝혔다.
 
블레이즈는 스타크래프트 세계관에 등장하는 화염방사병(Firebat)을 모티브로 삼은 영웅으로 양팔에 장착된 화염방사기로 적들을 제압한다. 렉사르, 자리야에 이어 시공의 폭풍에 등장한 세번째 원거리 전사인 블레이즈는 다양한 군중 제어 기술들과 강력한 돌진 기술을 보유해 최전선에서 교전을 일으키고 적진을 붕괴하는데 특화되어 있다. 
 
블리자드 ent
블리자드 ent
 
블레이즈는 ‘화염 방사’, ‘기름 뿌리기’, ‘제트 추진기’를 일반 기술로 보유하고 있다. ‘화염 방사’ 사용시 블레이즈는 일직선으로 두 갈래의 불길을 발사해 적중한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기름 뿌리기’ 사용시 블레이즈는 적들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기름을 바닥에 뿌린다. 이 기름은 ‘화염 방사’ 기술로 점화 시킬 수 있으며 점화된 기름은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블레이즈의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돌진 기술인 ‘제트 추진기’는 원하는 방향으로 질주하며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짧은 시간 동안 기절 시킨다.
 
블레이즈의 고유 능력은 ‘방화광’이다. ‘방화광’ 사용 시 일정 시간 동안 블레이즈는 방어력이 크게 증가하며 범위 내의 모든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힌다. 적 영웅에게 ‘화염 방사’가 적중할 때마다 ‘방화광’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감소한다.
 
블레이즈는 ‘벙커 투하’와 ‘연소’를 궁극기로 사용할 수 있다. ‘벙커 투하’를 사용하면 모든 아군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벙커를 호출할 수 있다. 벙커는 일정 시간 동안 혹은 파괴될 때까지 지속되며 내부에 있는 아군 영웅은 화염방사기를 사용해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 또한, 벙커에서 나오는 영웅들은 짧은 시간 동안 방어력이 증가해 받는 피해가 감소된다. ‘연소’는 사용시 정신을 집중하기 시작하며 정신 집중이 끝난 후 주변의 적들을 불태워 지속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킨다. ‘연소’ 기술은 정신을 집중한 시간에 비례하여 감속과 지속 피해 효과가 증가한다.
 
블레이즈는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750 시공석) 혹은 골드(15,000 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블레이즈 영웅과 ‘지옥절단기 블레이즈’ 스킨 등으로 구성된 ‘블레이즈 영웅 묶음 상품’도 1,275 시공석에 선보인다.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블레이즈를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경험치 및 골드 50% 추가 획득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