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낸시랭, 남편 왕진진의 각종 의혹에도 굳거한 믿음…“언론·방송은 거짓”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낸시랭이 남편 왕진진에 대한 각종 의혹에 대해 고통을 호소했다.
 
최근 낸시랭은 자신의 SNS를 통해 언론과 방송 보도에 나간 남편 왕진진에 대한 내용은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
 
그는 “저희부부도 여러분같이 행복하고싶고 서로 사랑하며 살고싶습니다. 경찰청과 경찰서, 언론과 여론에 고개숙여 부탁드립니다. 제 남편뿐만 아니라 연이은 거짓증언과 제보들로 제 남편을 죄인으로 몰아가고있는 황모씨의 연이은 제보내용의 팩트와 황모씨의 실체를 공정하게 똑같이 파헤쳐주시길 진실로 바랍니다”라며 본인이 알고 있는 것이 진실이며 언론은 거짓 제보를 믿고 이를 보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낸시랭 인스타그램
낸시랭 인스타그램
 
앞서 왕진진은 고 장자연 자필편지를 위조한 전준주라는 사실이 밝혀져 논란이 됐다. 또한 그가 성범죄로 복역해 전자발찌를 착용하고 있으며 사기 혐의 피소 및 사실혼 관계의 여성이 있다는 사실들이 보도돼 파장이 일었다.
 
과연 끊임없는 의혹과 보도들 속에서도 낸시랭은 굳건히 남편을 믿고 있었다.
 
과연 진실은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