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손예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출연 확정…‘이나영 비롯 여배우들 복귀 신호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손예진이 드라마로 돌아온다.
 
10일 손예진 측은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출연을 확정지었다”며 “이는 지난 29013년 ‘상어’ 이후 5년 만이다”라는 공식입장을 밝혔다.
 
‘언터처블’과 ‘미스티’ 후속으로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는 그냥 아는 사이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며 그려가는 진짜 연애에 대한 이야기다.
 
작품 속 손예진은 일도 사랑도 제대로 이뤄놓은게 없다고 느끼는 공허한 30대 윤진아 역을 연기할 예정. 그의 드라마 복귀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손예진/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손예진/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여배우들의 복귀가 이어지고 있다. 손예진에 앞서 이나영은 영화 출연을 확정지은 것.
 
결혼과 출산 이후 약 6년 만에 이나영이 복귀작으로 선택한 작품은 영화 ‘뷰티풀 데이즈’.
 
이는 탈북 여성의 실화를 바탕으로 조선족 가족을 버리고 한국으로 도망간 엄마와, 그런 엄마를 미워하던 아들의 16년 만의 재회를 그린다.
 
작품 속 이나영은 고통 속에서도 삶의 여정을 지속하는 엄나를 연기할 예정.
 
이나영과 손예진의 브라운관 복귀에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